김제동, 9월초 KBS 프로그램 그만둔다
‘정치적 좌편향성과 고액 출연료 논란’에 휩싸여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정치적 좌편향성과 지나친 고액 출연료 논란에 휩싸였던 KBS 1TV 프로그램 오늘밤 김제동이 오는 9월 마지막 방송을 한다고 한다. 김제동 소속사 아침별은 17김제동이 1년여간 이어온 오늘밤 김제동의 진행을 마무리할 예정이라며 가을 개편을 앞둔 9월 초 마지막 방송이 전파를 탈 것이라고 조선닷컴이 17일 전했다. “‘오늘밤 김제동은 생방송 시사토크쇼로 지난해 910일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를 마감하는 오후 11시에 진행됐다, 조선닷컴은 방송 기간 최고 시청률 6%(닐슨코리아), 평균 시청률 4%선을 유지했다고 전했다.

 

방송이 다룬 일부 이슈는 정치적 편향성 논란에 휩싸였다. 진행자인 김제동의 고액 출연료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조선닷컴은 김제동 측의 오늘 하루 여러분들이 잘 지냈는지 따뜻한 안부를 여쭤보기 위해 만든 방송이었던 만큼 1년여간의 수많은 밤 동안 함께하기 위해 출연해 주신 시민과 각 분야 전문가,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만들어준 수고해준 스태프들, 지켜 봐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방송의 닫는 말이 더 나은 내일을 기다리는 오늘밤 김제동이었듯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여러분들의 내일이 더 나은 내일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도 전했다.

 

김제동, KBS ‘오늘밤 김제동’ 9월 초 하차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한 네티즌(hwan****)김제동이만 안 나온다면. KBS 가끔 봐야겠다. 앞으로 이렇게 좌편향된 사람은 공영방송서 퇴출하기 바란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at****)그리고 이런 말하기는 좀 안 되었지만 김재동은 참 X 생긴 것 같다. 더군다나 지적 능력도 떨어지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라고 비난했고, 그리고 한 네티즌(constella****)“9월씩이나? 당장 그만둬야지요. 차라리 개나 고양이 나오는 프로(동물농장 같은)로 바꾸는 것이 낫겠습니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yhh****)그렇게 힘들고 어려운 때에도 KBS 만은 신뢰를 국민들에게 주어왔다. KBS를 안 본지가 오래 되었다. 쥐새끼 같은 놈이 찍찍 거리는 꼴을 보면 역겨워진다. 마치 새앙쥐가 벽에 구멍을 뚫고 있는 듯한 느낌이 나서 채널을 비켜버린다. 나라가 망해가도 더럽게 망해 가는구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5****)국민시청료로 운영하는 KBS는 년간 수백억 적자! 그래도 좌파에게는 눈먼 돈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lib****)당장 폐지해라. 9월 초까지 전파 낭비하지 말고! 생각만 해도 두드러기가 이는 프로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byungm****)세상에 시간당 5백만원 정말 시청료 걷어다가 이렇게 마구 퍼줘도 되는가? 특감하여 모조리 처벌하고 시청료 그만 걷어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pcs****)정치적 편향이라면 역시 조선이 초특급 언론이지 독보적 왕보수지요. 누구나 인정하고 아마도 세계 언론이 인정할 거요. 김제동씨가 하차해야 되나 조선이 해체돼야 하는지는 다수 국민이 잘 알고 있지요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bh****)도올과 김제동은 이 사회를 위해서나 본인을 위해서나 전문가의 상담을 좀 받아보기를 권한다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9/07/17 [22:3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