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로 대한항공 본사 압수수색
네티즌 "쓰레기통 뒤져 분리수거 여부도 수사해라"
 
조영환 편집인

 

검찰이 기소를 하지도 못하고 무혐의 처분했던 조양호 회장 딸의 경미한 물컵 던지기 갑질을 용납 못할 죄로 규정하여 대한항공을 인민재판하는 촛불정권의 과잉수가가 최악의 불법적인 갑질로 보인다. 대한항공 총수 일가가 외국인 가사도우미를 불법 고용했다는 의혹에 대해 출입국 당국이 대한항공 본사까지 압수수색했다고 한다. 조선닷컴은 법무부 서울출입국외국인청 이민특수조사대는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인사전략실 등에 수사관을 보내 가사도우미 채용 관련 기록을 확보했다이번 압수수색은 서울중앙지검 외사부가 지휘했다. 외사부는 출입국·관세·외환 범죄 등을 수사하는 부서라고 전했다.

 

조사대는 대한항공이 조 회장 자택에서 일할 필리핀 가사도우미의 출입국에 관여한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며 조선닷컴은 이와 관련해 조 회장 부부가 한국어를 알아듣지 못해 마음 편하게 부릴 수 있는 외국인 가사도우미를 고용해왔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국내에서 가사도우미로 일하려는 외국인은 재외동포(F-4 비자)나 결혼이민자(F-6 비자) 등 내국인에 준하는 신분을 갖춰야 한다. 한국인과 결혼한 외국인이 아닌 이상 국내에서 가사도우미로 일하는 것은 불법 소지가 크다고 전했다. 조사대는 압수물을 분석한 뒤 조 회장 일가와 대한항공 관계자 등 가사도우미 고용에 관련된 인물들을 소환해 조사한다고 한다.

 

“‘가사도우미 불법 고용의혹출입국당국, 대한항공 본사 압수수색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bluech****)별걸 다가지고 압수 수색하네. 김경수 휴대폰이나 압수 수색하고 정수기나 끌어다 조사해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qw****)옛날부터 있었던 당번병 트집 잡아 4성 별 날리고, 물컵 꼬투리 잡아 대한항공 날리고, 대한민국 국민 까투리 잡아 자유민주 빼고 주적 없는 대한미국이 되어 김정은의 성은이 내리기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o****)북한의 폭압정치를 배운 것 같아 놀랍다. 국민감정 코드 사용하면 무슨 일도 가능하다. 이건 수사가 아닌 대국민 협박이라 할 것이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tram****)고만 좀 해라, 이 못난 정부야. 한국의 대표항공사 대한항공이 느그들 장난감이냐? 사기업이 느그들 부하냐? 김경수나 드루킹은 죄를 짓고도 호가호식하고, 누구는 물 한컵 회의 중 던졌다고 온 정부와 온 언론들이 한달 동안이나 별의별 마녀사냥짓을 하더니 경찰은 구속도 못 시키고 검찰은 겨우 업무방해죄라니. 그동안 디리 떠든 게 폭행했다는 거 아니였어? 느그들이 이제는 대한항공에 사죄해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e****)뭐라고 을 쓰고 싶은데, 입이 더러워지고 심성이 汚染이 되니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kh*)대단하다. 이래서 공무원을 늘리면 안 되는 것이다. 진짜 한가한 모양이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pinehi****)별거 아닌 곁가지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 짓거리가 동네 건달보다 더하다. 치사하고 치졸하기 짝이 없다. 박대통령 구속 후 오만가지 혐의를 걸어 모욕주고 하던 짓거리와 비슷하다. 아마 대한항공 뺏어서 아시아나 주려는 모양이다. 인민재판이 아마 이럴 것 같다. 누구든 이 자들에게 적폐로 몰리면 이렇게 되는구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hp****)갑질 정권은 달려드는 충견들 많아서 좋겠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klim****)이제 징그럽다. 그만들 좀 하시지. 온갖 국가기관이 이 잡듯이 뒤져서 항공사 망하게 하려고 하시네. 여론조작 사건은 어찌하시고?”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8/05/11 [21:0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