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김구·김대중·노무현이 정통파"
네티즌 "정신 없는 좌파들이 망국정치 한다"
 
조영환 편집인

 

북괴 노동당 2중대 역할을 한다는 비판을 받는 더불어민주당의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김민석 원장은 18이승만·박정희·이명박 전 대통령 등을 반민주·친일·분단세력이자 거짓 보수로 규정하며 역사적으로 극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김 원장은 이날 오후 여의도 민주연구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승만·박정희·전두환·노태우·박근혜 전 대통령과 이명박 전 대통령까지, 한민당(한국민주당)-공화당-민정당(민주정의당)-새누리당으로 이어진 반민주·매국·친일·분단·냉전 노선과 세력에게는 진정한 애국, 자유, 민주가 존재하지 않았다건전하고 진정한 보수와 진보의 협치를 위해 거짓 보수를 역사적으로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김 원장은 그러면서 애국·민주, 평화·통일의 가치를 존중하는 세력의 정통성과 정체성 확립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문재인, 노무현, 김대중 정부의 뿌리를 김구 임시정부 주석에서 찾아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김민석의 “3·1 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백범 김구의 정신이 애국·독립·민주·평화·통일의 가치를 추구했다“3·1 운동이 임시정부와 임시정부 헌법을 세우고, 19876월 항쟁이 직선제 헌법을 세웠으며, 2017년 촛불 혁명이 문재인 정부를 세웠다. 2018년은 국민주권헌법으로 이어져야 할 시점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이는 친중·친북·반미·반대한민국·주사파의 적폐를 따지지 않는 민주팔이 좌익세력이 자유대한민국의 정통세력이라는 주장으로 들린다.

 

김민석은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 노선의 뿌리로 백범 김구의 사상과 노선을 적극적으로 살려내고, 대한민국 정통세력의 노선과 역사를 정립할 필요가 있다북핵 문제를 해결해야 하고 남북 간 대화와 평화적 협상이 요청되는 이때 평화통일을 위한 김구의 끈질긴 남북대화 노력은 재평가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어 김구를 비롯해 효창공원에 있는 윤봉길, 이봉창, 안중근 등의 묘를 국립현충원에 옮겨 모셔야 한다고 덧붙였다. “임시정부가 독립에 기여하지 못했다는 뉴라이트 사관이 자학사관이고 패배의식 조장하는 것이라며, 김민석은 이승만정부가 출범한 1948815일이 건국절이라는 주장을 뉴라이트 사관으로 비난했다고 한다.

 

북한 핵무장에 불법자금을 대준 김대중의 반민족적 이적행위와 뇌물을 먹었다는 혐의를 받고 자살해버림으로써 한국인들을 부끄럽게 만든 노무현의 악덕을 외면하고, 국제사회의 현실을 망각하고 공산주의와 자유주의 사이에서 혼미했던 김구의 망상을 외면하고, 김민석은 아시아대륙이 공산화될 때에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제도를 한국사회에 뿌리내리게 한 독립운동가 이승만 건국대통령을 반민주·친일·분단세력이라고 비난하는 좌익선동꾼의 망발을 하고 있다. 박정희 건설대통령이 없었다면, 경부고속도로를 건설하지 말라고 도로공사를 반대한 김대중이나 김영삼 같은 선동꾼들에 의해 한국의 경제는 후진됐고, 한국의 정치는 좌익 민주팔이들에 의해 난장판이 됐을 것이다.

 

<김민석 이승만·박정희는 매국·친일·분단세력, 김구·DJ·노무현이 정통”>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h****)김민석이가 서울대 학생회장할 때는 그런대로 의식이 있는 것으로 평가했는데, 이후 공부를 하지 안 했나? 아니면 원래 무식했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dand****)김구·김일성·정일·정은이 정통이지? 너네들 눈에는... 본색이 다나오네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ts****)은 뇌가 망가진 반역좌파 괴물들이 짓는 소리를 상대할 필요는 없다괴물들은 인간을 잔인하게 공격하고 궤멸시키는 무서운 속성이 있다사람들은 하루 빨리 뇌가 망가진 반역좌파 괴물들을 퇴출시키지 않으면 몰살당한다괴물들의 급소는 북한군 소행 광주폭동 조작이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cs****)김구의 오류를 따지자면, DJ, 노무현이 방북에 돈 퍼주고 핵미사일로 답한 김정일에 놀아난 것처럼, 당시 김구도 방북으로 통일 위해 애쓰는 것처럼 보였으나 김일성이 농간에 철저히 이용당해 남북 분단된 거 아이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hoi****)소설 치고는 노벨수상감이다. 저런 연결이 말이나 되는 소리가? 친일을 논하면서 친북은 한마디도 없나? 곡학아세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chesscsm****) 학창시절 공부는 팽개치고 민주화라는 미명 하에 데모로 땡땡이치다가그것을 미화하여 민주투사로 가면을 쓰고 정치에 몸담아 땀 한번 흘리지 않고 호의호식하다가이제 국가를 세우고 백성을 굶주림에서 해방시킨 나라의 지도자를 세치 혀로 헛소리를 하는 자니 가소롭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ko1****)김구는 북한과 한통속인데 김일성에게 이용만 당하고 거기서 무슨 뿌리를 찾냐? 자유의 개념도 모르는 수구 진보좌파들에게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eky****)그럼 일제시대 너네 할아버지는? 그럼 지금까지 대한민국은 정통성이 없는 적폐인가? 그래 이참에 다 파헤치고 진짜 저공이 무엇인지 가려보자라며 그런 식으로 따지면 식민시대와 6.25를 거친 우리국민들의 조상은 누구라도 자유스러울 수 없을 것 같은데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kh****)쟈가 도대체 몇 살인데 저런 소릴 하고 자빠졌어요? 민석아 니 입에 양기가 올라 나불대는 것도 그나마 니가 싫어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거다! 우리국민 수준이 너 같은 줄 아느냐?”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8/02/19 [00:5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