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현, '美·日 적화통일 우려' 비난트윗
'북괴의 평화공세를 평화로 가는 길'이라는 환상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북괴의 대남 적화통일 공작에 비판적 대응을 하지 못하고, 김정은의 평화공세를 그대로 따라가는 여당이라는 비판을 국민들로부터 받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이석현(6) 의원이 6일 평창 동계올림픽에 관해 자신의 트위터에 평화로 가는 길은 왜 이리 험난한가라며 “(미국) 펜스 부통령은 잔칫집에 곡하러 오고, (일본) 아베 총리는 남의 떡에 제 집 굿할 심산이다. 평창 끝나는 즉시 한미 연합 훈련을 하라니 내정간섭까지 (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평창올림픽 하루 전날 핵무장 완성을 축하하는 열병식을 자행하는 김정은 집단의 대남 무력시위를 “평화로 가는 길”이라고 평한 여당의 6선의원이 대한민국을 지킬 한미합동군사훈련을 거부하고 있다.

  

이어 이석현 의원은 미국의 코피 전략(북한의 핵·미사일 개발 관련 시설을 겨냥해 정밀 타격하는 군사 옵션)’에 대해 미국의 코피 전략() 위험천만 한 것이라며 우리가 올림픽에 북한 동참을 이끌어 내 강경파의 명분을 뺏고 평화 주도권(을 가졌다). 미국이 (북한을) 선제 공격하면 코피는 우리가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이는 비겁한 굴종을 평화로 착각하는 김대중식 사이비 평화에 찌든 주장으로 평가된다. 이 의원은 야당을 겨냥해 절벽 끝에 평화의 끈 하나 붙잡았는데, 야당의 발길질은 그럼 전쟁하자는 말(이냐)?”북한 열병() 한다는데, 야당 염X. 정신 좀 차립시다라고 했다고 한다

 

앞서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은 “(북한에) 전략적 인내는 끝났다는 메시지를 전하려 (평창 올림픽에) 가는 것이라고 말했고, 또 트위터를 통해 북한에 장기간 억류됐다 지난해 석방된 뒤 숨진 미국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부친이 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한다고 밝히면서 우리는 미국인의 결의로 오토를 추모하겠다고 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또 조선닷컴은 일본 산케이신문은 아베신조 총리가 문재인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서 평창 올림픽 직후 조속한 한미 군사훈련 재개를 요청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고 전했다. 북한의 대남 적화통일 공세에 동조하는 문재인 정권에 대해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일본의 아베 수상은 강하게 반발한다.

 

<중진 이석현 펜스 잔칫집에 곡하러 평창 온다” “북한은 열병, 야당은 염X”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jkiy****)아이고 명함에 남조선 이석현이라고 썼던 사람 아닌가? 네가 생각하는 평화는 간단하다. 네가 북한으로 가면 된다. 거기가 인민의 낙원이다. 놀아도 배급주는 천국이지라고 힐난했고, 다른 네티즌(nay****)민주당=종북이라는 등식이 성립되었고, 문재인정부는 주사파정부라는 것이 공식확인 되었네. 대한민국자체를 말아먹으려는 민주당, 그리고 문재인. 이제 국민이 일어설 때다라고 촉구했고, 또 다른 네티즌(tow****)석현아! 그럼 북한은 잔치집에 뭐하러 불렀나? ICBM 불꽃놀이 하러 불렀나?”라고 반문했다.

 

또 한 네티즌(ALADD****)북조선 건군일 열병식은 칠순잔치요, 우리 혈맹의 부통령에 방문은 잔치집에 곡하러 온다는 저 ㅃㄱ이 자식. 그래 말은 맞다. 한미동맹군은 북한 칠순잔치에서 곡소리 나오게 반드시 하기를 온 국민은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tar****)이석현아, 미국, 일본은 북핵 제거하고 한국 안보 튼튼히 하자는 건데, 너는 중국, 북한에 사대하자는 말이냐?”라고 반문했고, 또 다른 네티즌(peter****)이런 인간을 6선이나 시켜준 주민이 한심하다. 국회의원 수준이 국민 수준이다. 이런 수준으로는 노예생활 밖에 못한다입으로만 평화를 말하는 자들은 사이비 평화를 말하는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lee0****)우리를 숙주삼아 북핵을 감추고 어머니 치마 뒤에 숨은 어린아이처럼 행동하는 북한이 너는 안 보이냐! 이런 자가 국회의원이라니 정말 한심하구나! 미국은 정확히 북괴의 속마음을 꿰뚫고 있는데, 너만 모르는구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park****)뿌리 깊은 저 NL의 냄새! 우리민족끼리 뭘 하는데 외세가 간여한다는 저 단세포적 인식! 얼마나 더 당해봐야 하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ys****)북쪽 돼지새끼 똥구멍 핥아주는 소리만 빽빽 하고 자빠졌구나. 이런 이 국회의원이라고 아까운 국민들 혈세로 세비나 받아쳐먹고 있으니 정은이새끼가 기가 살아서 OO 발광을 하는구나?”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8/02/06 [12:52]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