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격적 민간위원들, 국정원 비밀 뒤져
민간위원들이 불법적으로 국정원 비밀서류 뒤져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좌익학자나 좌익변호사들이 무슨 개혁위원회의 이름으로 국정원을 점령하여 촛불정권의 구미에 맞게 적폐 청산의 명분을 앞세워 국내정치에 개입하는 정치행위를 자행하는 가운데, 비밀 취급자격을 갖추지 못한 민간위원들이 국정원 비밀서류들을 불법적으로 뒤진 것으로 드러났다고 동아닷컴이 112일 보도했다. “국가정보원 개혁발전위원회 민간위원들이 2급 비밀 취급 인가를 취득하는 과정에서 국정원은 인가 대상자의 신원조사 등의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며 동아닷컴은 이에 따라 2일 국회 정보위원회의 국정원 국정감사 때 여야 간 논란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국가정보원이 좌익세력의 공작정치에 악용된다는 우려다.

 

동아닷컴은 “1일 국회 정보위 소속 자유한국당 간사인 이완영 의원에 따르면 국정원은 개혁발전위 민간위원들의 신원조사 여부에 대해 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비밀취급 인가 신청 서류 일체를 요구받자 비밀자료 취급이 필요한 민간인을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서류 없이 비밀 취급 필요성, 자체 보안대책 등을 검토한 뒤 인가를 부여하고 있다고 국정원은 답변했다그러나 대통령령인 국정원의 보안업무규정은 비밀취급 인가 과정을 문서로 남길 것을 규정하고 있다. 104항에는 비밀취급의 인가와 인가 등급의 변경 및 인가 해제는 문서로 하여야 하며, 직원의 인사기록사항에 그 사실을 포함하여야 한다고 돼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은 국정원의 규정 위반은 또 있다. 보안업무규정상 국가보안을 위해 국가에 대한 충성심과 성실성, 신뢰성을 조사하는 신원조사의 대상에 비밀취급 인가 예정자가 포함돼 있다. 군사비밀을 다루는 국방부는 업무상 필요한 자문이나 정책 수립 등에 참여하는 민간인이 비밀 취급이 필요하면 신원조사를 실시한다. 경찰청 등 수사기관도 비밀취득 인가를 내주기 전에 신원조사 의뢰서를 제출받는 게 원칙이라며 개혁위 민간위원이 동아일보에 밝힌 국정원이 829일 비밀취급 인가를 허가한 사실을 몰랐다는 해명도 전했다. 좌편향적 인사들이 촛불정권의 힘으로 국정원에서 개혁의 명분으로 침투하여 비밀문건을 꺼내어 국정농단 하는 현상이다.

 

또 동아닷컴은 보안업무규정 시행규칙 5, 6조는 비밀취급 인가를 받은 사람은 인가와 동시에 서약서를 작성하고, 인가증을 교부받도록 돼 있지만 이 또한 국정원이 위반했을 가능성이 높다국정원 개혁위가 619일 출범한 뒤부터 비밀취급 인가를 받기 전 두 달여 동안 16차례 회의를 열고 3차례 국정원 내부 자료를 열람한 사실이 드러났다고 전했다. 이완영 의원은 국정원이 신원조사 없이 비밀취급 인가를 내준 것은 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고 했다며, 동아닷컴은 일각에선 일부 민간위원이 신원조사 과정을 통과하지 못할 것을 우려해 국정원이 생략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고 전했다. 무자격자들을 촛불정권의 국정원이 비밀을 뒤지도록 도왔다는 의혹이다.

 

국정원, 신원조사도 않고 민간위원 비밀취급 인가라는 동아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j1203sy)북개는 더 이상 남한의 정보기관에 대한 해킹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세상에 이런 나라는 없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어지고 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whgdmsskf)적폐도 이런 적폐가 없다. 문재인, 나라 말아먹을려고 작정했구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고추술)Jㅇ은 평소 반공법폐지, 국정원폐지, 한미동맹반대, 통일연방제, 북핵은 자위적 수단이라고 찢어진 ㅈㄷ이를 입버릇처럼 놀려대던 순도 99,9% 빨갱이와 비스므리한 ㅅㅋ이다. 요런 이 지금 이 나라의 똥통령이고 국군통수권자다. 오호통재다, 정말 이 나라의 국운이 풍전등화다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11/02 [11:5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소용없는 걱정원은! yenjie21 17/11/03 [01:20] 수정 삭제
  폐쇄하는 게 답! 국정원이 간첩 잡았단 소리 못 들어 보았다! 그저 빨갱이들한테 얻어터지는 소리! 존재의 이유가 뭐니? 왜 사니! 조선 인민들 걱정시키지 말고 그냥 죽어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