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주, "문재인 소신대로 했으면 적화"
네티즌 "소신 발언에 감사, 나라의 미래가 걱정"
 
조영환 편집인

 

지난 2015문재인은 공산주의자발언으로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MBC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방문진) 고영주 이사장이 27국감 보이콧을 선언한 자유한국당을 빼고 더불어민주당·국민의당 주축으로 진행된 방문진 국정감사에서 박홍근 민주당 의원이 문 대통령이 대통령이 됐으니 우리나라가 적화되고 있다고 보나라고 묻자 “(문 대통령이) ‘대통령 당선되면 사드 배치를 안 하겠다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지금 다 바뀌고 있지 않나라며 문재인 대통령이 평소 소신대로 했으면 우리나라는 적화되는 길을 갔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고영주 이사장에 대해 문재인 촛불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은 줄기차게 사임을 압박하면서 탄압해왔다.

 

고영주 이사장은 또 “(고 이사장 재직 이후) MBC 신뢰도가 너무 떨어져 심지어 파업으로 TV에서는 영화, 라디오에서는 음악만 나오는 것이 좋다는 사람도 많다는 지적이 나오자,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MBC가 그동안 좌편향적인 언급을 하던 것을 듣지 않아 좋다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고 한다. 그는 증인(고 이사장)이 이사장으로 장악하는 기간동안 MBC가 한편으로 기울어졌다는 비판이 이어지는 데 동의하는가라는 김경민 국민의당 의원의 물음에는 이제 광우병 보도처럼 허위선전 방송은 없다고 답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상식적인 정치인이나 언론인이라면, 고영주 이사장의 주장에 동감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날 여당 의원들은 고 이사장을 향해 과대망상” “뻔뻔하다면서 집중 포화를 쏟아냈다며, 조선닷컴은 MBC기자 출신인 김성수 민주당 의원의 내 생각만 옳고, 내 생각과 다른 사람은 모두 비정상이라 생각하면 과대망상이다. 저만큼 배우고 사회적 지위에 오를 만큼 오른 사람이 어떻게 저토록 황당한 주장을 저토록 확신에 차서 말할 수 있는가가 의문이라는 비난과 박홍근 의원의 고 이사장의 뻔뻔한 궤변에 말문이 막힌다는 비난을 전했지만, 조선닷컴의 네티즌들은 그는 애국심이 충만하고 문제인정권에 의해 대한민국이 적화되는 것에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는 사람이다라는 등 고영주 이사장의 주장에 동조하는 댓글들로 여당 의원들에게 반발했다.

 

조선닷컴은 전날 방송통신위원회가 현 여권(與圈)이 추천한 2명의 보궐이사를 선임하면서 방문진의 여야 추천 이사 비율은 기존 36에서 54로 역전된 상태다. 이에 방문진 이사진은 다음달 2일 고영주 이사장 불신임안을 이사회에 상정할 것으로 알려졌다며, 이날 국감에서 신용현 국민의당 의원이 해직자 복직을 조속히 노력해야 한다라고 지적하자, 고영주 이사장은 “112일 이사장을 그만두게 돼 있어서 뭐라고 약속 드리기가 어렵게 됐다고 대답했다고 전했다. 또 김경진 국민의당 의원의 거기서 (불신임) 표결 이뤄지면 이사장직에서 물러나게 되는 거냐라는 질문에 고영주 이사장은 그럴 생각이라고 답변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국감 출석고영주 대통령 소신대로 했으면 적화됐을 것”>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pys****)바른말 하니까 켕기는 게 많은가 보군. 더민당애들 귀에 거슬리는 말하니까 열받았군. 몸에 좋은 약은 입에는 쓰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l****)고영주이사장 만큼 문재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사람도 없다. 그는 애국심이 충만하고 문제인정권에 의해 대한민국이 적화되는 것에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는 사람이다. 고이사장, 문방위를 떠나더라도 지속적으로 국민들에게 공산주의의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ywk****)고영주님 같은 의인이 마구 나타나야 한다고 했다.

  

또 한 네티즌(padma****)고영주 이사장 같은 소신 있는 사회원로가 있어 이 나라가 아직 망하지 않고 있구나! 공안전문검사로 공산주의자들과 종북졸개들의 뇌속을 훤히 들여다보는 혜안의 애국자!”라고 칭찬했고, 다른 네티즌(shin****)고 이사장 시원하게 말씀 잘 했다. 문대통령은 사드배치 반대한 거 사실이고 mbc도 광우병 보도같은 건 없었다. 모두 사실이구만. mbc는 민주당의 김성수 신경민 등 mbc출신 정치기자들 땜에 이렇게 됐는데 무슨 궤변을 하냐? 반성이나 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na****)“X아치 수법으로 정권을 찬탈했으니 하나부터 열까지 하는짓마다 천박하고 싸구려 냄새가 진동을 한다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bada****)현재 한국이 적화되고 있는데 왜 과거형을 사용하나? 현재 진행으로 적화되고 있다. 종복파가 정권을 잡고 있는 한, 나라의 미래가 암울하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stone****)민주당이야 말로 자신들의 생각만 옳고 모든 공직을 자신들과 같은 색의 인간들로 채우려 하고 있다. 당명을 비민주당이나 반민주당 혹은 적화통일당으로 바꾸어야 정체성에 부합된다 하겠다. 한국에 불고 있는 신 공안정국은 필히 혁파되어야 하고, 적폐의 온상을 만드는 문재인은 그 수괴로서 자리에서 물러나야 할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nch****)싸가지 없는 국회의원들이 문제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10/27 [16:38]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좌익은 공산주의자고 빨갱이들이다. 문재인은 우익이 아니다. 고영주 말은 진실인 것이다. 국 민 17/10/28 [12:26] 수정 삭제
  한국의 모든 언론 빨갱이들아 좌익빨갱이 소리 듣기 싫나. 세상에 중도는 없는 것이다 중도라고 말하는 년놈들아 네놈들은 손발이 복장에 붙은 병신들이가??????
고영주씨 말이 yenjie21 17/10/29 [04:09] 수정 삭제
  틀린게 !없구만! 이제 죄인과 종석의 세상! 은 빨갱이 세상! 미군 폭격기가 정은이를 두들겨 부수지 않으면 조선은 정은이 새상! 그것도 모르며 정치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