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권, 개성공단 재개 몰랐을까?
'개성공단 전력조달'에 대한 의혹은 여전해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북한의 개성공단 재가동을 문재인 정권이 몰랐을까? 박근혜·이명박 대통령과 우익애국세력에겐 적폐세력이라며 적대시하는 문재인 정권이 개성공단 재산(1조원)을 약탈한 김정은 집단에겐 비굴한 자세를 보인다. “개성공단 내 한국 소유 의류공장을 몰래 가동하고 있다는 자유아시아방송(RFA) 보도에 대해 6일 북한의 우리민족끼리공업지구공장들은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이다. 공업지구에서 우리가 무슨 일을 하든 그에 대하여 그 누구도 상관할 바가 없다고 주장했지만, 통일부는 개성공단 내 잔류 재산은 모두 한국 측 소유로 북한의 무단 사용은 한국 기업 등의 재산권을 침해하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므로 즉각 중단해야 한다는 입장만 밝히고 있다.

 

이런 북한의 대남선전매체인 우리민족끼리의 보도를 북한이 개성공단 내 자산을 전면 동결시켰기 때문에 공단을 재가동하는 것이 불법이 아니라고 주장했다고 평한 뉴스13RFA개성공단 내 우리측 기업 소유의 19개 의류공장을 북한당국이 은밀히 가동하고 있다는 보도를 전했다. 대북 소식통을 인용해서 RFA개성공단 내 의류공장에서는 조선 내수용 의류도 생산하고 있지만 주로 외국(중국)에서 발주한 임가공 물량을 소화하고 있다조선당국이 2경제사업(군수산업)용 전기를 특별공급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보도했다고 전한 뉴스1“RFA는 중국의 또다른 무역 관련 소식통을 인용해 개성공단이 가동을 시작한 지 6개월이 넘었다고 보도했다고 전했다.

 

8월 미국의소리(VOA)개성공단 내 남측 입주기업 차량을 북한이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보도를 전한 뉴스1이처럼 미국 매체들이 개성공단 불법가동 사실을 보도한 것으로 미뤄볼 때 미국 정부도 자체 정찰위성 등 정보자산을 통해 이같은 사실을 사전에 알고 있었을 것으로 보인다우리 정부는 개성공단이 불법으로 가동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까라고 물었다. “군사분계선에서 불과 수km에 위치해 있는 개성공단은 우리 육군 전방초소에서 육안으로 관측이 가능할 정도로 남측과 가깝게 맞닿아 있는 곳이라며 뉴스1우리 군이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영상, 감청 등 정찰자산으로도 작은 움직임까지 파악할 수 있는 곳이라고 지적했다.

 

뉴스1우리 군의 금강 정찰기와 RF-16 정찰기는 우리 영공에서 북한 남포-함흥까지 영상정보 수집이 가능하다. 또 백두 정찰기는 북한 전역에 대해 신호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방지역에 배치된 무인 정찰기가 군사분계선에 인접한 북한 지역을 감시하고 있다이 때문에 지난해 2월 우리 정부의 대북 독자제재 차원에서 가동이 전면 중단돼 인적이 끊긴 개성공단 내에서 대규모로 차량과 인원이 움직이고 전기가 들어와 공장이 가동됐다면, 우리 군과 정보당국도 사전에 파악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고 보도했다. 이런 개성공단 관련 의혹들에 대해 문재인 정권의 국가정보원과 군당국 관계자들은 별다른 입장을 나타내지 않았다고 뉴스1은 전했다.

 

알았는데 우리 정부는 몰랐나? ‘개성공단 불법가동’”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ik8868)정부가 몰랐다면 등신이고 알았다면 역적이다라며 문재인 정권에 외통수 비판을 가했고, 다른 네티즌(lee7910)우리나라가 어떤 나라인데 그걸 몰라. 캐비넷에 꼭꼭 숨겨둔 (이전 정권의 국정농단) 비밀서류도 찾아내는데 그걸 못 찾는다는 것이 말이 되나. 문죄인이 찾아도 애써 모른 체하고 문정인은 알아도 묵살하고 이런 현실이 우리나라인 걸. 그래서 문정인은 개성공단 확장하여야 한다고 게거품을 짓던 자이잖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aazzee)감시하지 말라고 명령하고 전기를 공급해주고 싶어 잠을 못 이룰 듯이라고 대북굴종정권을 비꼬았다.

 

또 한 네티즌(beegun)아깝다! 저런 빌딩들 어마 어마한 돈 들여 지어놓고 상납한 꼴 되고. 당시에 청와대 있던 놈이 지금 어디서 뭘 하고 있던가? 그런 놈 잡아 주리를 틀어 진상을 확실하게 밝히면 많은 비밀 우수수 나올 텐데 왜 못 하는 거냐? 아님 안 하는 것이냐? 저럴 줄 모르고 투자를 했나?”라며, 1조원 재산에 달하는 개성공단 투자를 개탄했고, 다른 네티즌(내생각은..)모르긴! 알았지만 정은이 꼬봉이인데 아는 척 하겠어? 기자야. 그것도 판단을 못 하냐? ㅉㅉ!”이라며 기자를 질타했고, 또 다른 네티즌(cnwkdhlxhfdl)군이 몰랐을 리가 없지 않겠나. 다만 문좌인의 주사파 청와대가 함구령을 내렸겠지. 언젠가 반드시 조사해서 처리해야 할 거다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ocean)문재인과 일당들이 김정은에게 어떤 인간이냐. 이것만 알면 뻔 하잖아라고 지적했고, 또 다른 네티즌(onlinemaxcasino)대북 문제에 관해 문재인 정부를 믿는 국민이 몇 %쯤 될까? 이 기사 작성한 기자는 아직도 문재인 정부가 믿을 만한 구석이 있다고 보나?”라고 언론에 반문했고, 또 다른 네티즌(s8512542)청와대(홍와대)는 아직까지 일언반구 말이 없습니다. 마치 도둑질 하다가 들킨 범인처럼요. 전기는 혹시 남에서 보내준 것은 아닌지?! 철저히 조사해야 합니다. 자칭 보수님들, 뭐하고 있나요?! 철저하게 규명해서 국민에게 한 점도 의혹 없이 밝히시오라고 개성공단 재가동에 관한 진상규명을 촉구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10/08 [17:0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반역자들 viva9941 17/10/08 [20:45] 수정 삭제
  개성공단전기는 헌국에서 들어간다.즉 한전에서 단전하면 가동못하는데 똥돼지가 개성공단을 가동했다는 건 한전에서 전기공급을 했다는 뜻이다.대북방송은 분명 끊었을 것이고 반면에 공단은 돌려주네.
반역자는? 유신 17/10/10 [00:45] 수정 삭제
  목을 매달아야죠? 죄인과 종석의 목을 매달아라!
한전 사장을 주리를 틀라 오헌 17/10/19 [11:45] 수정 삭제
  한전 사장을 주리를 틀라 시스템상 남한의 전기가 드러가야 되는 전기공급 시스템이다 그거 쉽게 알수있다 한국전력 사장의 모가지를 작투에 걸어놓고 바른말하라 하면 단박에 알수있다
정신이상자들. viva9941 17/10/19 [23:27] 수정 삭제
  여러분들 아시나요?반정부,반대한민국 반역사적 인간들.이 사람들 특징은 처음부터 끝까지 반정부 반대한민궁 반미다.기자부터 교장 종북 친북주의자 등등 그들이 쓰는 단어도 거의 똑같다.고소도 당해봤다.욕은 언하니 걸리는 건 없다.이 놈들이 하는 행동은 똑같지.아주 지독한 반정부 반대한만국 반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