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들, 북한 해방전쟁에 동참하겠다
탈북민들, 미군의 북한 해방전쟁에 동참해 싸우겠다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탈북민 단체들이 기자회견을 열어 “‘미국의 북한 해방전쟁에 참여해 싸우겠다고 나섰다. 8KBS는 이날 군인 출신 탈북자로 구성된 북한인민해방전선과 북한인권단체총연합 등은 오늘 오전 서울 종로구 KT 본사 앞에서 핵 광신자 김정은 제거 및 북한해방을 위한 탈북민 1535명 참전 탄원 기자회견을 갖고 이 같은 내용의 탄원서를 낭독했다, 이들의 북한 땅에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를 세워야만 북한 주민들의 생명권과 생존권을 보장받고 풍요와 번영을 이룰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 미국의 안전과 평화를 지켜낼 수 있다. 1535명의 탈북자들은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의 북한 해방전쟁에 함께 참전하여 목숨 걸고 싸울 것을 탄원한다는 내용의 주장도 전했다.

 

미래한국은 95현재 대한민국에 만연한 전국민 안보불감증에 실망하여 이 땅을 떠나려고 했던 탈북민들 대다수는 핵 광신자 김정은을 제거하고 대한민국과 전 세계의 평화 수호를 위한 미국의 군사작전에 함께 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과 함께 작전탄원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주최 측인 북한인민해방전선관계자가 밝혔다이번 기자회견에는 20109월 북한붕괴를 촉진시키기 위한 탈북군인출신들의 결사체로 창립된 북한인민해방전선’(사령관 ㅊㅈㅎ) 외에 자유통일문화원(원장 ㅇㅇㄹ), 자유북한운동연합(대표 ㅂㅅㅎ), 그리고 북한민주화위원회(회장 ㅎㄱㅇ), (부산)탈북자연대(대표 ㄱㅌㅎ20여개 탈북민 단체 및 회원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었다.

 

이들은 탈북민 3만명은 자유를 위한 위대한 전쟁에 궐기한다(Up, 30,000 North Korea Defectors! Now is the Time for Great War for Freedom)”, “북한해방, 자유통일 완성(Free North Korean Slaves, Complete the Liberal Reunification of the Korea”, “핵 광신자 김정은을 제거하자(Eliminate Kim Jung Un, the Nuke Lunatic)”, “한국과 미국은 강한 동맹국! 태극기 혁명으로 다시 위대해질 것!(Korea & US Strong Allies! Great Again by Taeguek Revolution)”는 등의 피켓을 들고 시위했는데, 김정은의 사진에 불을 붙이려는 퍼포먼스를 하려고 하자 경찰들이 이를 제지고, 네티즌들은 이런 경찰의 얼빠진 김정은 사진 비호 행태에 비난을 퍼부었다. [허우 기자]

 

위의 사진 출처: 장재균

 

탄 원 서 

 

북한의 김정은 살인악마집단의 광신적 핵개발과 미사일발사 등 무력도발에 의해 한국과 전 세계는 핵 참화의 엄중한 위협에 놓이게 되었다. 핵광신자이자 살인악마인 김정은은 6차 핵실험의 성공을 선포하고 ICBM에 수소폭탄을 장착해 미국과 일본과 한국을 폭격하겠다고 협박하고 나섰다.

 

북한의 핵개발과 실험으로 인해 백두산의 화산폭발 위험이 더욱더 증가하고 있고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주변국은 물론이고 미국의 워싱턴디시와 백악관까지도 핵위협에 놓이게 되었다.

 

북한의 살인악마정권인 김정은 공산왕조 권력이 불안정한 원인은 외부의 원인이 아니라 지난 70여년 동안 북한주민들을 탄압하고 학살하고 생명권과 생존권을 박탈했기 때문에 생겨난 위기이며 자유와 인권을 빼앗고 반인도적 반인륜적 범죄를 지속적으로 감행했기 때문에 생겨나는 불안이자 위협인 것이다.

 

그러나 김정은 살인악마는 선대정권의 폭압적, 살인적 정치체제를 개선할 생각 대신에 북한주민들을 더욱더 총칼로써 탄압하고 북한주민들의 자유를 더욱더 억압할 뿐 아니라 반인도적, 반인륜적 범죄행위를 증가하는 방향으로 세습체제를 유지해 나감으로써 이제는 핵폭탄이 아니면 더 이상 정권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

 

지난 몇 년간 김정은은 자신들의 공산왕조 정권이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말살하고 생존권을 박탈했으며 생명권을 짓밟았기 때문에 생긴 위기를 미국의 대학생이자 건강한 청년이었던 오토 웜비어에게 국가전복시도라는 말도 안 되는 죄를 뒤집어 씌어 고문으로 뇌사에 이르게 해 살해하기도 했다.

 

이러한 만행은 지난 70년간 북한주민들이 당해온 일상화된 폭력과 압제였고 현재도 북한 땅 곳곳에서 일상적으로 자행되는 반인도적 범죄들이며 김정은 살인악마집단이 존재하는 한 끝없이 지속될 야만적 행위들이다.

 

따라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독재체제를 경험하고 대한민국에서 자유를 체험한 탈북자들은 하나 같이 북한의 김정은 살인악마집단이 제거되고 북한 땅에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를 세워야만 북한주민들의 생명권과 생존권을 보장받고 풍요와 번영을 이룰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 미국의 안전과 평화를 지켜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에 정착하여 자유와 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의 정당성과 우월성을 체험하고 확신한 1535명의 탈북자들은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의 북한해방전쟁에 함께 참전하여 목숨 걸고 싸울 것을 탄원하며 우리들의 정의로운 전쟁에서 무조건 승리함으로써 북한에서 고통당하고 있는 가족과 형제, 이웃과 친구를 구출하고 해방함으로써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기여할 것을 맹세한다.

  

201798 

북한인민해방전선, 북한 인권단체총연합 외 30개 탈북민 단체1535명 탈북민 일동

  

 

Petition

 

After decades of developing its nuclear program and launching missiles, the North Korean regime has put the entire world at risk of a nuclear holocaust. North Korea claims its sixth nuclear test of a hydrogen bomb was a 'perfect success'. Kim Jung Un, a nuclear fanatic and the devil incarnate, threatened to destroy the United States, Japan and South Korea with a hydrogen bomb mounted on an Intercontinental Ballistic Missile (ICBM). 

 

What is the cause of the ongoing North Korea crisis? It is the North Korean regime. The Kim Dynasty has oppressed and slaughtered North Koreans during the past 70 years, depriving its citizens of the right to Life, Liberty and the Pursuit of Happiness by subjecting us to forced labor, mass starvation, systematic cruelty, torture, and murder. The regime's totalitarian crimes against humanity of North Korean are the real cause of the crisis. 

 

The evil Kim regime has extended its killing machine beyond North Koreans, most recently murdering 22 year old American student Otto Warmbier.

 

 

Therefore, we 1535 North Korean defectors, have formed a coalition advocating regime collapse. Kim Jung Un needs to be eliminated. We have experienced the outside world, we now live in South Korea, and have decided to enter the war of liberation against North Korea. We pledge our support to US President Trump, the leader of free world, and other defenders of freedom so we can liberate our exploited North Korean brothers and sisters who have been oppressed for seven decades.

 

Sincerely,

1535 North Korean Defectors United Against the North Korean Regime

 

 

대한민국 서울에서 북한 인민군 장병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인민군 장병들이여!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는 탈북군인들이며 어제는 당신들의 전우였고 함께 10년이라는 복무의 기간을 보낸 동지들이다.

 

당신들이 최고사령관이라고 하는 김정은은 이 시간도 있지도 않은 남침을 운운하며 김일성 가문의 왕조세습을 위해 17살의 청춘들인 당신들을 '조국보위''조국통일'이라는 사명의 보자기속에 가두어 두고 충성을 강요하고 있다.

 

김정은은 집권 6년간 당··군의 최고 간부 67명을 처형하거나 숙청했으며 그 속에는 당신들의 이웃이나 친척들도 있을 것이다. 지난 20109월부터 오늘 현재까지 숙청된 군 사단장·부사단장 급 중간간부만 450여명, 군단장 10명중 6명이 죄아닌 죄로 좌천되었다.

 

장병들이여! 당신들이 아무리 충성을 하고 김정은의 가병노룻을 자처해도 언젠가는 당신들도 이들처럼 반체제 세력으로 몰려 '뿌리에 묻은 흙'으로 소위 '역사의 준엄한 심판대'위에 서게 될 것이다.

 

피비릿내 나는 저주의 땅, 21세기 왕조가 통치하는 그 땅에서 군 복무를 하고 있는 당신들은 김정은의 노예이며 출구없는 밀폐감옥의 병사들일 뿐이다.

 

살벌한 공포정치와 미사일 개발·핵실험으로 한반도 전체를 불구덩이 속에 넣으려는 김정은에게 반기를 들라! 당신들의 손으로 김정은을 처단하고 북한주민들을 구원하라!

 

인민군 장병들이여! 죽을 정도만 아니면 적당히 버티며 살자는 사고방식을 버리고 대한민국의 탈북군인들과 함께 손잡고 폐쇄정치와 독재체제를 끝장내자!

 

전 세계적으로 유일무일한 김씨 독재를 끝장내는 길이 당신들과 우리들이 살길이며 한반도를 구원하는 애국의 길이다.

 

여기 대한민국의 탈북군인들과 탈북민들은 미국의 김정은 제거 작전에 함께 할 것이며 당신들도 자유의 파도가 되어 함께 할 것을 바란다. '살려면 투항하라'가 아니라 '살려면 싸우라!'

 

장병들이여! 당신들이 김정은의 가병노릇을 하고 있는 이시간도 당신들의 부모님들은 고향에서 한끼의 식량을 위해 시장을 전전긍긍하고 산으로 강으로 헤메고 있다.

 

또 무모한 김정은의 핵실험과 미사일 개발 때문에 당신들과 당신들 부모형제들이 식량부족으로 굶어죽고 있으며 먹을 것을 구하려다 맞아죽고 있다.

 

인민군 장병들이여! 김씨가문의 세습왕조를 끝내고 평화와 통일로 가기위한 당신들의 전우들이 여기에 있으며 함께 할 것이다.

 

깨어나라! 일어나라! 2300만 주민들을 구원하라!

 

201798일 서울에서 북한인민해방전선

 

사진 출처: Lee Sang Yoon 

기사입력: 2017/09/08 [21:45]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