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아베에게 대화구걸 문재인 비판
문재인, 악당에게 대화 구걸, 평화 집착한 망상가
 
조영환 편집인

 

박근혜 대통령 탄핵선동을 주도했던 한국 언론들이 대북굴종적 문재인 촛불정권을 향해 맹목적으로 문비어천가를 부르는 것과는 달리, 미국의 상식적 통치자와 일본의 정상적 언론은 핵무기로 위협하는 김정은 집단을 향한 문재인 정권의 과도한 대화구걸평화집착’을 비판했다고 한다. 조선닷컴은 7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달 29일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와의 전화회담에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심한 말로 불만을 드러냈다고 후지TV7일 보도했다, 북한이 발사한 중거리탄도미사일이 일본 상공을 통과한 날,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총리에게 북한과의 대화에 집착하는 문재인 정권에 대해 “(구걸하는) 거지같다고 통렬하게 비판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군사적 압력 필요성에 대해 누군가가 전달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통화했다며, 조선닷컴은 아베 총리는 그 뜻을 위임받은 형태로 지난달 30일 한일정상 간 전화회담에 임했다고 방송은 전했다. 아베 총리는 이 통화가 끝난 뒤 다시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했다방송은 연달아 열린 미일 전화회담의 배경에는 군사적 압력에 엉거주춤한 태도를 보이는 한국과 그에 짜증을 내는 미국 사이를 일본이 중재해야 했던 사정이 있었다고 지적했다고 전했다. 3일 북한의 6차 핵실험 직후에 트럼프 대통령은 나는 100% 신조와 함께 한다. 혹 미국이 공격받으면 일본은 우리를 돕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했고, 아베 총리도 “100% 미국과 함께 하겠다고 답했다고 한다.

 

조선닷컴도 일본 산케이신문 계열사인 후지뉴스네트워크(FNN)7북한의 중거리탄도미사일이 일본 상공을 통과한 829일 미-일 정상 전화 회담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과의 대화에 집착하는 한국에 대해 거지 같다고 통렬하게 비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대북)군사 압박의 필요성에 대해 누군가는 (한국에)전달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하자 아베 신조 총리는 그 뜻을 받는 형태로 한일 전화 회담에 임했고, 그 후에 다시 미일 전화 회담이 이뤄졌다. 미일 회담의 이면엔 대북 군사 조치에 엉거주춤하는 한국과, 그에 짜증나 있는 미국의 양자 사이를 일본이 주선했던 내막을 엿볼 수 있다고 했다고 전했다. 일본 정부는 이 보도의 진위에 아직 답변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트럼프, 아베에 한국은 에 대화 구걸하는 거지 같다”>는 기사에 많은 네티즌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직언에 동감했다. 한 네티즌(DaKine)막말이지만 틀린 말은 아니네! 아따 우리 이니 스타일 구겨 버렸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방태산)트럼프가 뿔났네. 오죽하면 거지 같다고 했을까. 호남에 구걸하고, 북한에 구걸하고, 러시아에 구걸하고, 완전 상거지잖아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hiranya77)“‘당신이 공격받으면 100% 함께 하겠다그래 맞다. 이것이 바로 동맹이고 혈맹의 의미이다. ‘그래라... 난 딴짓 하겠다라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은 동맹이 아니다. 러시아나 중국은 결코 우리를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제발 피아구분을 제대로 하여 대처하면 좋겠다고 했다.

 

또 한 네티즌(국민롱락당)뭉거지가 나라망신 다시키네. 임시배치란 또 뭐야. 이 정말 거지같은 넘들아. 뭐 더 볼 게 있어. 그럼 중국 눈치보고 취소라도 하려는 속셈이냐. 이 속보이는 거지들아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eiffelparies)국가를 책임진 대통령다워야 하는데 정말 창피스럽다. 동맹이란 무엇인가? 미국은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수십만 장병을 파견하여 한국을 구했고, 36천명 이상 전사했고, 수만 명이 부상했다. 한국은 미국을 위해 수만명이 전사할 각오가 되어 있는가? 한국은 얌체 같은 짓을 그만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sk0214)문재인을 얼마나 철딱서니 없는 햇병아리로 봤으면, 이런 표현을 쓸까? 한국 국민으로서 부끄럽다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광솔잎)딱 맞는 말입니다. 부자가 거지에게 구걸하며 아양 떠는 형국입니다. 심지어 북핵으로 협박을 당하면서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국민롱락당)나라 망신시키는 대장거지, 대한민국을 이렇게 부끄럽게 만들어도 되느냐. 사드반대 춤추며 흔들어대는 꼴볼견 멍청저능아들. 그것들도 구개의원이라고 국민세금 축내고 국제 망신시키는 좀벌레들이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mmkkhan)거지는 물론이고 어디 달나라에 살던 사람이니 달빛정책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실부적응자이다. 한 마디로 함량미달로 인한 오판이 나라를 거들내고 국민들은 몰살로 몰고 갈 정도의 위험한 크레이지 보이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9/07 [19:4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