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에 촛불세력이 미·일대사관 포위
미국과 일본으로부터 한국을 고립시키려는 촛불난동세력
 
조영환 편집인

 

미국대사관을 둘러싸고 반미시위를 벌인 사드(THAAD) 반대 단체들이 또 광복절(건국절)에 미국대사관과 일본대사관을 둘러싸고 반미반일시위를 한다고 한다. 조선닷컴은 사드(고고도 미사일 방어 체계) 배치 반대 단체들이 오는 15일 미국 대사관을 인간띠로 둘러싸고 대규모 집회를 열겠다고 했다, 3일 민노총과 한국진보연대 등 200여개 좌익단체로 구성된 ‘8·15 범국민평화행동 추진위원회(이하 평화행동)’“15일 광복절에 미국과 일본 대사관을 인간띠로 둘러싸겠다·일 전쟁 패권 세력과 주권·평화를 내팽개친 사대 굴종 세력에 맞서야 한다는 주장을 전했다. 이런 좌익단체들의 평화선동은 북한의 선전선동과 같은 내용이고, 월남이 패망할 때에 좌익세력이 연출한 평화선동과 같은 장면이 지금 한국사회에서 벌어진다.

 

조선닷컴은 평화행동은 15일 오후 330분 서울광장에서 시민 1만명이 참석하는 '8·15 범국민대회'를 개최해 사드 배치 철회와 한·미 연합 군사훈련 중단 등을 요구할 예정이다. 이후 미국과 일본 대사관까지 각각 행진한 다음 대사관을 에워싸는 인간띠 잇기시위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하지만 경찰은 대사관 앞쪽 행진만 허가하고 뒤쪽 행진에 대해서는 금지 통고를 했다. 대사관 같은 외교 관련 기관은 건물 경계로부터 100m 이내 집회·시위가 금지되기 때문에 미국 대사관 앞 세종대로와 일본 대사관 앞 율곡로 쪽 행진만 부분적으로 허용하겠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평화행동의 미·일 대사관 인간띠 잇기 시도가 성사될지는 법원 결정에 좌우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좌경적 법원이 자신들에게 유리한 판단을 내리는 것을 좌익단체들이 활용한다.

 

평화행진은 경찰의 금지 통고 효력을 정지시켜 달라며 서울행정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낼 계획이라며 조선닷컴은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단체들의 미 대사관 포위 집회시도는 두 번째다. 앞서 지난 624일 민노총 등 수십 개 단체가 참여한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도 같은 시도를 했다서울행정법원은 당시 대사관이 쉬는 휴일인 점 등을 감안해 20분 이내에 신속하게 통과해야 한다는 조건을 달아 행진을 허용했다. 집회에 참가한 3000여명은 580m가량의 인간띠를 만들어 19분 동안 미국 대사관을 둘러쌌다. 미 대사관은 우리 외교부에 항의했다고 전했다. 법원이 또 다시 불법적으로 좌익단체의 반미시위를 허락하여 대한민국을 북한처럼 고립시켜, 월남이 패망할 때처럼 평화의 이름으로 미군철수를 달성하게 만들어줄지 주목된다.

 

미국 대사관 또 포위한다는 사드단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ins****)박정권이던 문정권이든, 집회에 대해서 경찰이 책임지고 하도록, 법원은 나서지 않았으면 한다. 법원이 모든 시위의 판단을 하고, 책임을 질 건가? 법원이 책임지지 않을 거잖아요라고 법원을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killa****)미국에 있는 한국 대사관 영사관이 그런 꼴 당하면 참 좋겠다. ‘억지가 사촌보다 낫다는 속담이 그들 사고에 꼭 맞아 떨어진다. 아주 대놓고 데모부대로 자리잡았구먼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bkp*)온 국민들이 일사불란하게 힘을 모아 국가의 안위를 대비해야 할 중차대한 시기에, 미국 대사관을 포위해서 어쩌자는 것인가? 지지를 받았던 대한미국대통령이 속히 나서서 해결해 주길 바란다라고 정부에 촉구했다.

 

또 한 네티즌(sr****)김 되지가 지령을 내렸다. 밥상에 재뿌려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ye****)문재인 뽑아준 애들이네. 문재인의 아름다운 세상이네요. 북한독재정권과 중궈도 같이 좋아해주고, 한국은 그냥 망할 일만 남았네요라고 광복절에 미국과 일본 대사관을 촛불난동세력이 포위하는 반미·반일시위를 비판했고, 또 다른 네티즌(stone****)지금 대한민국은 국제적 왕따를 당하고 남북대치에선 일촉즉발의 위기에 있다. 그럼에도 대통령은 휴가를 가서 북이 뻥을 친다는 자세를 견지한다. 국방 장관은 사드의 영향이 0 이라는 정보를 은밀하게 처리하려 하고 이런 가운데 누구의 지령을 받았는지 시민단체와 이기적 상주주민들은 대한민국을 더욱 더 고립하는 방향으로 이끈다. 분명 누군가의 꼭두각시놀음을 하고 있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cw****)경찰은 강하게 종북시위대를 박살내라. 극소수 종북 몇 명 때문에 국민 전체가 다 죽을 수는 없다. 인정사정 볼 것 없이 강하게 진압해라. 북한 같으면 고사총 방사기 맞았을 놈들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un****)이런 이런 자가 바로 이적행위자로 여적죄에 해당한다. 촛불의 주동자 실체가 백일하에 드러났다. 미국이 김정은을 참수 못하도록 사드 반대하는 것이다. 문재인 정부는 자유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저들을 모조리 구속수사하라고 주장했고, 또 다른 네티즌(nae79n****)미국 덕분에 독립했는데 그러한 날을 기념하는 날에 반미 시위?”라고 했고, 또 한 네티즌(byungm****)이게 뭐하는 짓? 주한미군 철수하면 누가 좋아질까?라고 촛불난동세력의 반미·반일시위를 비난했다.  [조영환 편집인] 

 

 이런 불법적 반미시위를 허락하는 법원의 좌익판사들이 망국노들이다

기사입력: 2017/08/04 [07:2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