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李太祖의 換身 2010/03/04 [21:03]

    수정 삭제

    김정일은 李太祖 이성계의 換身
    일제시대때보다 100배 1000배 더한 김일성 반민족 폭압 세습독제 체제하에서 신음하고 있는 북한 동포들의 오늘날의 비극과 625동족상잔의 민족적 비극의 공통점은 김일성-김정일의 친쏘-친중적 골수 사대주의 사상이 그 원인이란 점이다. 이성계가 자신의 왕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친중 사대주의를 받아 들인 것 처럼 김정일도 또한 자신의 세습 왕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미 친중 예속의 수순을 밟아 왔다. 따라서 대한민국에서만이라도 민족정기를 바로 세우고 요지음 동계 오림픽에서 보여 준 바와 같이 독립국가로서의 민족정기와 국위를 선양하기 위해서는 골수 친중사대주의자들인 좌익분자들을 척결해야 할 것이다. 세계속에서 중국의 속국으로서 존재가치도 없는 김정일집단은 중국에 예속된지 이미 오래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최근 그 아들 김정운을 중국에 보내어 다음 통치자가 되기 위해서 중국의 승인을 받아 오게 한 것은 그 좋은 예이다.
  • 김정일 공장장 2010/03/04 [22:03]

    수정 삭제

    김정일은 송장뼈 생산공장 사장
    김정일은 주먹구구식의 화폐개혁 실패이후, 제철 만난 듯이 전국 곳곳에서 무자비한 총살로 혹은 쥐도새도 모르게 10만이상의 무고한 인민을 살육해서 송장뼈가 산처럼 쌓여가고 있다고한다. 그래서 김정일은 송장뼈 생산공장 사장으로 불린다고 한다. 미친 김정일 왈, "송장뼈라도 많이 생산해햐 한다!?"
  • 붉은 음악당 2010/03/05 [04:03]

    수정 삭제

    윤이상 음악당 건립은 金日成敎를 대한민국에 布敎하기 위한 전진기지
    골수 좌익 윤이상 음악당 건립은 해독스러운 金日成敎를 대한민국에 布敎하기 위한 전진기지로서, 정부차원에서 그 건립을 막지 못한다면 애국시민들에 의해서 제재를 받아야한다. 그렇지 못하면 머지 않아 전국민이 안방 벽에 김일성-김정일-김정운 사진 걸어두고 주야로 흠모 사랑하고, 윤이상이 지엇다는 "성은이 망극하나이다. 해옥주를 산같이 쌓으시고 자손만만대 만수 무강하옵소서"란 김씨 왕국 찬가나 부르면서 살아가야할 세상이 안 오리라는 보장이 없다. 金日成敎에서 가르치는 민족정기란 이조시대때의 친중사대주의 봉건사상의 복원을 의미한다.
  • 아호 2015/06/03 [18:06]

    수정 삭제

    월악산 통일 예언
    月岳山 에 돋은 달이 물에 비춰진후 30년이 지나 여자임금이 태여나서 3~4년후 통일된다...탄허 대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