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정선아라리임준환 2009/12/10 [09:12]

    수정 삭제

    절규와 분노 그리고 용서를...
    41년 전 분단조국의 가슴아픈 비극이 빚어낸 어린 초등학생과 그 가족 대부분이 처참하게 피살되었던 끔찍한 사건이 지금에 와서 만행을 회개하며 용서와 화해를 구하며 영령께 잔을 올리고 생존 유족에게 사죄하는 안타까운 일이 강원도평창군용평면노동리 소재 이승복기념관에서 추모제가 거행된 것은 매우 늦은 감 있으나 다행스러운 일이라 생각된다. 지령에 의해 남파되었던 무장간첩의 소행이라고만 치부하기보다는 분단 조국의 참혹한 현실의 하나이며 지금도 우리가 자주 분노를 느끼게하는 북쪽의 도발들을 보면서 지난 10여년간 이승복사건의 조작설과 오보설 게다가 가짜가 아니냐고 하는 일부 층에 대해 오히려 끌어오르는 분노를 느낀다.
    부디 고 영령께 영면에 드시길 간곡히 기원드리며,
    유족에게 심심한 위로와 그간의 울분을 참아내신 마음에 박수와 격려를 보냅니다. 그리고
    소상한 보도를 통해 온 국민에게 알려주시고 아픔을 함께 하려는 '올인코리아'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시민협객 2009/12/13 [10:12]

    수정 삭제

    개대중이 없엔 [반공교육]교과서 다시 복원하여, [반공정신]으로 북빨을 척결합시다!!
    이승복 추모제와 역사복원 운동'을 계기로, 북빨들을 우리사회에서 모조리 쓸어내는 운동을 일으킵시다. 성공할 것이냐?를 따지지 말고, 일단 시작합시다. 그래야 그동안 방관만 하던 국민들이 정신 번쩍 차리고, 그리고 용기를 내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 prometheus 2009/12/19 [09:12]

    수정 삭제

    금뒈
    헌정사에 길히 남을 국헌문란 주동자!!
  • 평화,선동, 침략자 2016/11/13 [12:11]

    수정 삭제

    윤병세. 임동원., 박지원 문재인 은 대한민국 을 위하여 강제북송 시켜야. 한다. 한놈이라도 개박살내야,
    분단국가 에 살면서 국민들의 이성을 자나깨나 혼란시키는 연구하는 반 대한민국 세력은 사회주의 평화세력이다. 평화라는 달콤한 언어로 분단국가 를 선동하고 혼란으로 빠트렸다는 가고 있다.공산당 놈들의 교묘한 노림수 에 대한민국 이 휘말리지않아야한다. 국회는 개새끼들 이다. 정호용. 노재봉씨 같은 카리스마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