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언즉시야 2009/11/28 [12:11]

    수정 삭제

    김대중, 노무현이 박은 대못들을 빨리 뽑아야..
    대못들의 공통점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약화 내지 파괴하고 북한정권에 유리한 상황을 조성하는 결과를 부른다는 점이다. 뇌수에 박은 대못은 彼我식별 기능을 마비시키고, 심장에 박은 대못은 정의감과 애국심을 말살한다. 이 대못들은 김대중, 노무현 당시 대통령과 그 측근들이 진두지휘하다시피하여 박은 것들이다. 관료들이 한 것이 아니다.


    좌파 대통령이 박은 이념의 대못은 우파 대통령이 또 다른 신념의 힘, 즉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소신의 힘으로 뽑아야 한다. 대통령이 국민들을 설득하고 각성시켜 그 국민들이 만들어낸 건전한 여론의 힘으로 뽑아야 한다. 위의 대못들의 存廢를 놓고 국민투표를 붙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반역적 대통령이 박은 대못은 애국적 대통령이 陣頭지휘하여야 뽑힌다. 대통령은 뒤로 숨고 장관이나 총리를 시켜서 될 일이 아니다. 대못의 핵심은 이념이다. 이념대결을 포기한 중도실용 노선으로는 죽었다가 깨어나도 대못들을 뽑을 수 없다. 중도실용 노선에선 대못을 뽑을 양심의 힘이 생기지 않는다.
  • 소음총 2015/11/09 [03:11]

    수정 삭제

    쓰레기 천국
    대청소를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나? 걱정입니다. 여길 가도 저길 가도 온 사방이 쓰레기 천지 입니다. 지금 때가 어느때인데, 기자 쓰레기, 국회 쓰레기, 교원 쓰레기, 사법 쓰레기, 종교 쓰레기, 신문 방송 쓰레기, 국군 장교 장성 쓰레기, 5.18 쓰레기, 민주화 쓰레기.... 누구 나서서 쓰레기좀 치워 주십쇼.